실시간 뉴스
  • <핫서머 쿨상품>남양유업, 1등급 우유크림 유럽풍 커피 깊은맛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
유난히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특별한 상품이 있다. 바로 얼음이 들어간 시원한 ‘아이스커피’다.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는 이 같은 소비자의 욕구에 발맞춰 개발한 맞춤형 먹을거리다.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고공 행진하고 있다. 남양유업이 여름사냥을 자신하는 게 바로 이 제품 때문이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는 무지방 우유가 들어간 차별화된 크림과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전문점 수준의 ‘아이스라테’ 맛을 완벽히 재현했다. ‘퀵 타임 프렌치 로스팅’ 방식으로 생산해 쓴맛은 줄이고 유러피언 라테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커피믹스처럼 크림에서 유화제 역할을 하는 ‘카세인나트륨’을 넣지 않았지만, 황금배합 비율을 적용해 찬물에 잘 녹는 게 강점이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는 아라비카 원두커피와 건강에 좋은 해바라기유, 1A 등급 무지방 우유 등으로 만든 웰빙 상품이다. ‘카페믹스 아이스’의 용량을 13.2g으로 만들어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종이컵 사용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 출시에 맞춰 전국 유명 해수욕장과 수도권 일대 주요 등산로 등을 중심으로 무료 시음회 등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장경 남양유업 총괄전무는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가 출시 6개월 만에 이미 커피믹스 시장에서 10%의 점유율을 돌파했다”며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도 올여름 선풍적인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