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T 관련주 또 폭발한다! 재료 터지기 전 당장 매수!

강력한 폭등이 불가피한 이 종목의 등장에 증권가가 술렁거릴 것을 확신한다. 대선 테마? 평창 관련주? 다 필요 없다. 남들 엉뚱한 종목에정신 팔려 있을 때 기습적으로 등장할 또 하나의 바이오 급등주를 오늘 가지고 나왔다.

에프씨비투웰브? 메디포스트? 산성피앤씨? 이런 종목 이제 쳐다보지도말기 바란다. 이 종목은 기존의 바이오 관련주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불쾌하다. 오죽 대단하면 평소 바이오주를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 조차도 화들짝 놀라버렸을까?

이 종목과 연관된 재료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것만 3 ~ 4분기에 비이오시밀러 대형 계약,줄기세포 뇌졸중 치료제 개발, 연골 치료제 개발, 배아줄기세포를 이용한 실명 치료제 개발 등 줄이어 호재가 터져 나온다. 동사의 급등을 모조리 만들어낼 재료들이다.

이런 재료 가지고 이미 올라버린 메디포스트나 산성피앤씨 백날 쳐다봐야 헛고생이다. 이미 개인들이 달려 붙어 시세 보다는 변동성만 간질나게 나타나다 말 것으로 자칫 폭락만 맞이하기 쉽다.

그런데 이 종목은 보는 순간 추천하지 않고는 투자자들에게 큰 죄를 짓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다 싶었다. 특히 평소 상장사 모든 종목을 죄다 꿰고 있다는 필자 조차도 이 종목이바이오 종목인지도 몰랐을 정도로 극도의 비밀이 유지된 종목이다.

그러나 이 종목의 세부적인 분석을 하고는 무릎을 탁 쳤다. 산성피앤씨가 줄기세포주인지, 반도체 관련주인 젬백스가 암백신 관련주인지 아무도 몰랐기 때문에 1000% 이상 폭등이 터진 것이 아닌가?

이 종목의 재료는 줄기세포나 암백신과 차원이 다른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었다. 불과 몇 방울의 혈액만으로 병명과 치료 처방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한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비용이 해외선진 제약사들이나 바이오 관련 거대자금을 가진 기업들에 비해 현저하게 낮다. 이에 해외 자본이 동사에 투자를 하겠다고 난리가 난 상태다.

이를 간파한 국내 굴지의 대기업이 투자를 늘려주었고 정부에서도 총력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조차 동사를 지원하고 나섰다. 그야말로 동사 때문에 산업 하나가 발칵 뒤집힌 것이다. 최근 동사 대비 수백배에 이르는 자금을 투입하여 관련 경쟁을 하던 한 해외업체는 지금패닉 상태다. 동사가 모든 것을 석권하게 되기 때문이다.

예전의 줄기세포로 한국이 세계 바이오 시장을 석권할 것으로 기대되며관련주가 폭등했던 것과 비교 자체가 안 된다. 국내에서 삼성도 진출하는 분야에 해외 시장에서 막대한 거금을 퍼 부어가며 만들려고 했던 기술력을 동사가 확보하면서 수 백조원에 이르는 시장을 선점하는 엄청난 쾌거가 발생되었다.

빨리 잡아야 한다. 필자의 정보력이 워낙 빠르기 때문에 폭등 직전 매수 기회가 생겼다. 그러나 지금 망설이면 불과 몇 분 사이 대폭등이 터지는 종목을 눈 앞에서 구경만 하는 황당한 꼴을 당할 것이다. 꼭 물량확보하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메타바이오메드/자연과환경/두산인프라코어/오텍/메디포스트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

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

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

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