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벨킨, 갤럭시 탭 10.1 전용 액세서리 출시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은 갤럭시 탭 10.1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거치대 겸용 케이스 3종과 액정을 보호해주는 오버레이 2종,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탭 10.1 전용 액세서리는 벨킨이 삼성전자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후 갤럭시 S2 액세서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액세서리 콜렉션이다.

소비자들의 태블릿 PC 사용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선호도를 반영해 개발됐고, 삼성전자의 SMAPP (Samsung Mobile Application Partnership Program) 인증을 통과해 공식적으로 품질과 안전성, 호환성을 인정받았다.

거치대 겸용 케이스의 접이식 커버를 활용하면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갤럭시 탭 10.1을 거치할 수 있다. 


태블릿 PC 필수 구매 아이템인 보호필름은 클리어스크린, 안티 스머지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 스크래치, 얼룩 등으로부터 액정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 준다.

또 가정이나 사무실, 차내에서 갤럭시 탭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가정용, 차량용 충전기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에어캐스트 오토 등 가정용·차량용 블루투스 제품과 휴대용 거치대인 플립블레이드 등 갤럭시 10.1을 위한 토탈 솔루션도 제공된다.

여기에 가정에서 갤럭시 탭 10.1로 인터넷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와이파이존을 만들어 주는 공유기와,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 및 슬리브도 포함되어 있다.

<정태일 기자@ndisbegin>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