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엠게임 ‘워오브드래곤즈’ 28일 공개서비스 돌입
게임 포털 엠게임이 드래곤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이하 WOD)’의 공개서비스를 28일 부터 진행하기로 확정하고, 21일 오후 6시부터 사전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지난 6월 워베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여름 게임시장의 포문을 열었던 엠게임이 WOC로 여름 최고의 성수기 시즌 라인업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다.

WOD는 드래곤을 섬기는 두 연합의 대립과 전쟁을 구현한 게임이다. 드래곤을 비롯한 산양, 코뿔소, 사막여우, 박쥐 등 30여종의 모우(길짐승과 날짐승을 뜻하는 순 우리말)를 타고 하늘과 땅을 이동할 수 있어며 몬스터 사냥과 연합간의 대전을 즐기는 입체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공개서비스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거나 방문 누적횟수에 따라서 문화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외식상품권, 게임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특히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의 캐릭터 정보는 초기화 없이 그대로 공개서비스에 적용된다. 특히 21일 오후 8시부터 11시 사이에 게임을 즐기면, 아이패드2와 영화예매권 응모의 기회도 추가로 주어진다.

WOD의 개발 총괄 변정호 이사는 “지난 최종 테스트를 통해서 직업별 스킬 및 퀘스트, 대전에 필요한 전체적인 밸런스를 최종적으로 마쳤다”며 “이제 본격적으로 펼쳐질 WOD 세계가 유저들에게 친숙하면서도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