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보증권 ‘시니어 트레이딩학교’ 1기생 교육 실시
교보증권(대표 김해준)은 지난 14일 ‘시니어 트레이딩학교’를 신설해 시니어 1기 40여명을 대상으로 재테크 교육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08년 7월부터 사업제휴를 맺고있는 국내 최대 규모 시니어 온라인 포털사이트 ‘시니어파트너즈’ 회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1부는 재테크 부문인 ‘주식트레이딩과 금융상품 활용’을, 2부는 인문학 부문인 ‘역사(歷史), 사진의 이해 및 당뇨와 생활습관’을 주제로 진행됐다.

나성은 교보증권 리테일전략팀장은 “다가올 100세 시대를 맞아 이번 ‘시니어 트레이딩학교’ 출범은 미래 시니어들을 위해 뜻 깊은 프로그램”이라며 “교보증권의 재테크기법과 시니어파트너즈의 노하우를 결합해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과정으로 발전시키고 확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시니어 트레이딩학교’는 매월 수시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모든 교육은 교보증권 본사(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6-4/여의도역 4번출구) 19층 비전홀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시니어파트너즈 홈페이지에(http://club.yourstage.com/kyobotrading) 접속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문의는 교보증권 대표전화(1544-0900)로 하면 된다.

<신수정 기자 @rainfallsj>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