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 핫이슈] 송도 ‘하숙대란’, 싱글하우스 ‘포레스트’ 마지막 기회!

□ 5000만원대 수익형 풀옵션 싱글하우스
□ 호실별 개별 등기분양
□ 연 10%이상 임대수익(인천대, 연세대, 삼성 바이오기지등)
□ 편리한 교통/접근성(지하철 역세권, 광역버스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 상담신청접수 : 032-832-0071

 

(포레스트 싱글하우스 실제 모습)


아파트 분양시장이 위축돼 있는 요즘에도 원룸텔, 소형오피스텔에 대한 청약 열풍은 지속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수익과 월 고정수익을 동시에 거머쥐는 재테크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송도 국제도시 내 경제자유구역은 부동산시장에서 올해 들어 한층 더 각광받는 지역으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편리한 주거공간인 소형오피스텔의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곳에 최근 싱글하우스 ‘포레스트’가 분영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송도 ‘포레스트’가 위치한 송도 국제 자유구역에는 바로 옆 해양경찰청과 인근 인천대, 연세대(신축공사중)등의 대학과 트레이드타워, 국제 비즈니스센타등의 경제 업무지구와 함께, 미추홀 공원, 해돋이공원 센트럴파크등의 휴식공간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입지조건으로 손꼽힌다. 학생, 직장인, 상권 종사자 등 풍부하고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돼 있는 지역이며, 이미 인천 지하철 1호선 동막역부터 캠퍼스타운역, 테크노파크역등 국제업무지구까지 아우르는 역세권에 위치하여, 대중교통편까지 완벽한 지역이라 하겠다.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6천만원대 분양가에 50~ 60만원의 월세수익을 노릴 수 있고, 게다가 호실별 개별등기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충분히 관심을 끌 만 하다고 하겠다. 저금리 시대를 맞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에 전문가들은 대학가, 역세권, 상권이 활성화 된 상업지구, 소형 원룸텔, 오피스텔을 임대수익 투자처로 추천하고 있다. 임대 회전율이 좋아 공실률이 거의 없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풀옵션 싱글하우스로 선착순 자리배정하기 때문에 향후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및 월세가 틀리기 때문에 서두르는것이 좋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 100만원(미 계약시 환불)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801-841070
예금주 : (주) 씨 유
신청접수 032-832-007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