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글로벌 패션아이콘 ‘폴스미스(Paul Smith)’ 부산서 할인행사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단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특별히 단체복을 마련해 화제가 됐던 패션아이콘 ‘폴스미스(Paul Smith)’가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부산지역에서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독특한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과 특유의 패션 스타일로 전 세계 패션리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폴스미스(Paul Smith)’가 2일부터 5일까지 롯데호텔부산 LL층 사파이어룸에서 여성재킷, 원피스, 스커트, 남성슈트, 바지 등 이월상품을 80% ~ 40%까지 할인판매하는 ‘폴스미스 패밀리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영업중인 수입의류 ‘폴 스미스’ 는 영국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한 디자이너이자, 수집가,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포토그래퍼, 싸이클링을 사랑하는 글로벌 패션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70여개국에 40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국 디자인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00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기사작위도 받았다. 전 비틀스 멤버 폴 매카트니, 롤링스톤스의 리드 싱어 믹 재거 등 명사와 세계적인 스타들이 그의 단골 고객이기도 하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형우 잡화팀장은 “폴스미스만의 유머, 위트가 가미된 전통적인 영국스타일 클래식에 꾸준한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며 “폴스미스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고객분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정희 기자 @cgnhee>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