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희준, 생애 첫 뮤지컬 도전…관객 합격점
1세대 아이돌 문희준의 뮤지컬 도전기의 출발은 꽤 괜찮은 조짐이다.

문희준이 뮤지컬 ’오디션’을 통해 생애 첫 뮤지컬 도전에 합격점을 받았다. 특유의 재치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 기대 이상의 연기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

지난 5월 3일부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오디션’은 최고의 뮤지션을 꿈꾸는 여섯 청춘의 아름다운 반란을 그리는 작품으로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에 빛나는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이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문희준은 밴드 ‘복스팝’의 리더 ‘최준철’역을 맡았다. 밴드에서 베이스를 담당하고 있는 준철은 유머러스한 성격을 갖고 있어 평소 문희준의 유쾌한 캐릭터와도 잘 맞는다는 평을 듣고 있다.

첫 무대 연기에도 문희준은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거기에 가수 출신다운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특유의 재치를 발휘하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이에 관객들은 공연 후기를 통해 “문희준씨 기대 이상! 연기도 노래도 훌륭했어요!”, “미성의 목소리가 곱고 예뻤습니다. 즐겁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기억에 남아요!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문희준씨 이번에 뮤지컬 처음 하신다고 해서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특유의 재치로 잘 하시더라구요!”, “첫 뮤지컬이라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는데 본인 캐릭터랑 맞는 역할 같아서 어색하지 않았어요.”, “연기가 좀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하시던데요!” 라는 반응으로 뮨희준을 응원하고 있다.

문희준의 호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오디션’은 오는 7월 24일(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