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완선, “지금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
‘Super Love’로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 가수 김완선이 아름답고 섹시한 화보와 함께 그녀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김완선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어린 나이부터 시작한 가수생활로 느껴졌던 공허함과 상처, 세월이 지나면서 깨달은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 등 그녀의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담담히 털어놓았다. 그녀는 지난 20년의 시간을 정리해보니 “지금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과거인 동시에 미래인 이 순간을 충실하게 살겠다”는 교훈을 얻었다고 밝혔다.

6년전 잠시 활동을 했을 때와는 어딘지 많이 달라 보인다는 질문에 김완선은 일하고 음악 하는 지금이 더없이 좋다고 말하며 지금은 자신을 사랑하고, 돌봐주고, 존중하고 아껴주는 출발점에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자기자신의 내면을 채우고, 정체성을 자리 잡아 더 깊은 곳까지 단단해 지기 위해 아직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완선은 화보를 통해 아름답고 섹시한 외모 속에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함을 완벽하게 표현해냈으며, 목소리, 춤, 눈빛 오직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슈퍼스타의 면모를 보여줘 촬영을 진행한 스태프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걷는 것도, 옷 입는 것도,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것도 춤처럼 보이는 가수 김완선은 항상 새로우면서도 변치 않는 모습으로 기대를 갖게 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사진=마리끌레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