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우디 매거진 “이제부터 아이패드로 보세요!”
아우디코리아는 아이패드용 아우디 매거진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우디 매거진은 분기마다 5만부 안팎이 발행돼 고객에게 전달되는 계간지로 국내에서 지금까지 25호가 나왔다. 이 잡지에는 아우디 차량 정보를 비롯해 아우디 코리아에서 진행한 마케팅 활동, 국내외 모터스포츠, 아우디 후원행사 등 아우디 브랜드의 다양한 면모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축구선수 박지성처럼 국내 매거진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명인이나 국내외 아우디 관련 인사들의 화보 및 인터뷰, 유명 패션 매거진 편집장의 스타일 가이드 등 다양한 분야 인물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는 역할도 하고 있다.

이번에 아우디 매거진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됨에 따라 잡지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누구나 쉽게 구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또 아우디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에는 아우디코리아 공식 블로그, 아우디 유투브, 아우디 TV 등 관련 사이트 내용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연경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총괄이사는 “아우디 매거진은 아우디의 최신 모델 정보, 뉴스, 기술 관련 내용에서 패션, 여행, 문화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라며 “아이패드용 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다이내믹한 아우디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우디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우디’ 또는 ‘아우디코리아’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