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2,200P를 돌파하며 새로운 구간을 향해 진입하고 있는 가운데, 연일 폭등세가 이어지고 있다. 필자가 집을 팔아서라도 매수하라고 그렇게 강조했던 기아차가 1,200%, 금호석유가 1,000% 라는 초대박이 터졌다.
필자를 믿고 따라온 회원들 대부분이 억대계좌 달성에 성공한 가운데, 아직도 필자를 한번도 접하지 못한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비장의 카드 하나를 들고 나왔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제 2의 젬백스로 불리우기에 충분한 종목으로 2,000원에서 3만원대까지의 1,500% 급등을 그대로 재연할 극비 재료주이자 메이저 세력 매집주로 단 돈 천만 원만 매수해도 억대 계좌 달성은 손 쉬울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
실로 어마어마할 정도로 업종 순환매가 지속되고 있으며, 다음 주자가 바이오 섹터임이 확실한 상황에서 바이오 종목들 중 알짜배기 회사를 선별해야 한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영업이익률이 30%가 넘는 바이오 회사이며 매년 실적이 수백%씩 급증하고 있는 실적 최우선의 회사로 1분기에도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실적 역시 전년 대비 수백%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 ROE 30%~40% + PER 6배 동종 업종 대비 1/6 초저평가 수준!
ROE가 30~40% 유지되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 예상 PER은 6배 수준으로 동종업종 PER 38배 대비 1/6도 안 되는 절대 저평가 국면이라 말씀드릴 수 있다. 즉 업종 평균 PER만 평가 받아도 현 주가 대비 6배 이상 올라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렇게 저평가된 종목이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다. 저평가된 종목은 결국 제대로 된 평가를 받기 마련이고, 그만큼 상한가를 쏘아올릴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외국계 대주주 지분이 50%가 넘는 외국 메이저 제약사의 자회사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언제라도 대형 M&A 이슈가 터져나올 수 있는 종목이라는 점 꼭 주목해야 한다.
▶ 수십조원 대 천문학적인 규모의 시장 섭렵할 신약개발!
게다가, 이런 어마어마한 실적까지도 초라하게 만들 극비 신약이 있었으니, 이 신약이야 말로 인류 의학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인류의 탄생물이라 평가 받고 있다. 또한 그 시장 규모만 무려 수십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매년 평균 50~60%씩 시장 규모가 급격하게 확대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동사는 베일에 가려진 이 신약을 극비 개발 중에 있는 가운데, 임상평가의 종료를 기다리며 다국적 제약사가 너도 나도 동사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상황이다. 동사는 이 신약을 통해서 당장 수천억원 이상의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닥 대장주인 셀트리온의 년 매출 2,000억원 임을 감안했을 때, 이제 코스닥 시가총액 1위가 바뀔 날은 이제 멀지 않았다고 판단된다. 말 그대로 쉴새 없이 펑펑 쏟아내는 수익률 잔치를 만끽하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여기에 과거 산성피앤씨부터 최근 젬백스의 급등을 완성시켰던 거대 메이저 세력까지 수개월간 매집한 첩보를 입수했을 뿐 아니라, 요 근래에는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하루가 멀다 하고 수십억씩 매수가 들어오는 상황이다. 시장에 남은 물량이 없을 정도로 물량공백 상태가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그마한 뉴스 하나만 노출되어도 곧 바로 줄 상한가를 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이다.
< 첫째, 절대 저평가 바이오 종목! 무상증자까지 임박한 상황! >
PER 6배, ROE 30~40%에 현금유보율이 수천%에 달하는 상황으로 지금 당장 무상증자 대박 호재가 터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우량한 재무구조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분기마다 슈퍼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실적이 수천% 급증하고 있다. 겨우 췌장암 백신 하나로 1,500% 급등한 젬백스와는 감히 견줄 수 없을 정도이다.
< 둘째, 슈퍼바이러스를 잠재울 시장규모 20조원의 극비 항생제 개발 성공! >
동사가 극비 개발에 성공한 본 신약은 슈퍼바이러스까지도 잡을 엄청난 항생제로 그 시장규모만 20조원에 달할 뿐 아니라 매년 수십%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놀라운 정보를 입수한 다국적 메이저 제약사가 하루가 멀다하고 동사에게 러브콜을 날리고 있는 상황이다.
< 셋째, 메이저 세력, 2,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2,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추천글을 작성하면서 과거 젬백스를 바닥권에서 추천했을 때, 그 이상으로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정말 이 종목이야 말로 올인을 해도 아쉽지 않을 그런 종목이다. 그저 그런 종목들 모두 정리하고 필자를 따라 오직 이 종목 하나만 잘 잡아서 여러분들도 억대계좌 달성에 꼭 성공하길 기원한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시골마법사 무료 공개 방송! 세력매집 급등주 선취매의 마법에 빠져보자!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M&A 핫이슈 + 자회사 상장’ 5월 大폭등 임박한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24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티케이케미칼, KTcs, 예스24, 윈스테크넷, 유니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