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5월 첫 주부터 3,000% 大폭등시세 터질 종목!

단기 급등주의 달인 시리우스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5월 증시 제대로 큰 것 한방 터질 것 같다. 이 종목은 정말 큰 사고 한번 제대로 칠 태세다. 아예 이 종목을 끝으로 올해 종목 추천을 그만할까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있다. 필자가 수 백명 청중 앞에서 공개적으로 3만원대 추천해 불과 2달 만에 6만원 돌파를 앞두고 있는 한화케미칼처럼 단기간 100%의 고수익을 또 한번 챙길 수 있는 최고의 급등주이다. 


돌리지 않고 쉽게 말하겠다.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면 엄청난 수익이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대형 급등 임박주라는 점과 실적 시즌이 시작된 지금 폭등할 재료가 차고 넘치는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하늘이 두 쪽 나도 홀로 폭등할 수도 있을 강력한 종목이니 한번 투자 잘못해 수개월간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이 종목을 꼭 포트에 담아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최근 실적이 겸비되고 기관 외국인의 순매수가 집중되는 종목은 단기간에 50%이상의 초 급등시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종목은 세력들의 매집은 물론 현재 외국인 기관이 세력들의 물량 마져 빼았기 위해 주가를 단기 급락 시키고 흔들고 있다.


여기에 겁먹은 개미들이 물량을 던지고 있는 것을 보면 안타까워 미칠 지경이다. 그래서 필자가 지면을 통해 이 종목을 공개하는 것이며 조만간 극단적인 시세가 터질 것이니 매수 후 흔들림에 겁먹지 말고 대처하라는 당부를 하고 싶다.
 

동사의 초특급재료는 바로 글로벌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는 점이다.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브라질 러시아 등이 동사의 제품만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공장을 100% 풀 가동하고 있음에도 불구 물량을 전부 공급하지 못하고 있어 세계 각국에서 비싼 가격을 부르며 서로 가져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다 보니 1분기 실적은 사상최대 실적은 물론 2~3분기는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실적을 보여줄 것이다. 2011년 동사가 속해 있는 업황 자체가 최대 호황기를 맞고 있으니 이런 실적은 당연한 것이다.


지금 엄청난 질주를 보여주고 있는 화학주나 자동차주를 보면 동사의 주가가 보인다. 불과 2년 만에 6000원에서 8만원까지 상승한 기아차의 시세가 부럽다면 모든 것을 버리고 이 종목에 올인하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고성장과 사상최대의 실적을 내포하고 있으니 필자를 믿고 서둘러 공략하길 바란다.


이 글을 보며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길 바란다.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 기대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그 동안 필자가 추천했던 모든 급등주를 능가할 수 있을 만한 종목이니 주위에 절대 발설하지 말고 혼자서만 조용히 공략해 나가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2시 이후, 1급 대박재료 터지며, 5분 만에 상한가 직행할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8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다코, 마이스코, 삼진엘앤디, 갤럭시아컴즈, 코아에스앤아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