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운용, 어린이펀드 가입 이벤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31일까지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시리즈인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세계로적립식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친디아펀드에 가입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참여권과 사은품을 제공한다.10만원 이상 가입자에게 아이패드 약 30대, 에버랜드 연간 가족회원권 약 100개 등의 추첨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부여하며, 캐릭터 탁상시계 및 벽시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판매사는 은행(KB, 광주, 경남, 대구. 수협, 신한, 외환, 전북), 증권사(SK, 동부증권, 하이투자증권), 미래에셋생명 등 총 12개사다.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시리즈는 지난달 28일 제로인 기준 설정액 1조4724억원으로 국내 최대 규모다.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미래에셋 우리아이 엄마랑 아빠랑 등의 경제교육 프로그램과, 쉽게 펀드 및 경제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눈높이 자산운용 보고서, 어린이 펀드 전용 사이트 등의 경제 교육 서비스도 개발해왔다. 특히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은 상해 탐방교육 및 경제교육을 통해 미래 글로벌리더로서 아이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가입자 가운데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학생을 선발한다. 현재까지 참여한 인원은 6073명이며, 14일부터 3차에 걸쳐 약 450명의 학생들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올해 말에는 총 7273명이 해외연수 경제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업계 어린이 펀드는 2005년 12월 30일 1,769억원에서 2011년 4월 28일 현재 1조 9,515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이철성 미래에셋자산운용 채널마케팅부문 대표는 “간접투자문화의 정착에 따라 자녀를 위한 학자금 등 미래의 필요 자금을 마련하는데 펀드 장기투자가 보편화되고 있다. 해외탐방 및 경제교육의 기회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해 아이들에게 어린시절부터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홍길용기자 @TrueMoneystory>/kyh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