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최초 신기술 개발! 실적40배 폭증한 초저평가 특급재료주!

에버테크노, 후성, STS반도체, 아즈텍WB, 성안, 보령메디앙스, 테라젠이텍스, 원익쿼츠, 티씨케이, 이큐스앤자루, CJ E&M ←←← (ARS 추천주)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단 한번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단언컨대, 금일의 [최초 신기술 개발 성공] 재료주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단돈 100만원이라도 물량을 확보한다면, ‘소액으로도 충분이 인생역전이 가능하구나’느끼실 것이다.


자! 그럼, ‘평생사부’ 황금시대의 100% 급등 시스템 트레이딩! 급등시그널 포착 시점을 보도록 하겠다.
 

보안상 많은 부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업계 최초라는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시스템반도체와 관련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기업이다.


극비리에 정부가 ‘차세대 먹을 거리로 시스템반도체’를 언급했다!


여지껏, 투자자 분들께 정책주는 무조건 잡으라고 했을 것이다. 과거 자전거 테마부터 시작해서 세종시까지, 소위 대한민국 1%들이 언급한 부분을 체크와 분석을 통해 급등다운 급등종목들 모조리 잡아드렸다. 삼천리자전거~>이화공영~>CT&T까지 모조리 억대계좌를 보장하며 몰빵을 감행했었다. 그렇다면 올해 또 한번의 인생역전의 종목이 오늘 이 종목에서 나올 것이라 확신한다.


이 재료들은 그 누구에게도 포착되지 않았던 민감한 재료인 만큼, 시스템반도체 시장에서 폭발적인 수혜를 입을 1급 재료주란 사실이 조만간 시장에 전면 부각될 경우 투자자들은 미친듯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강력한 호재와 시장이슈가 4월 달에 전개될 것을 알고, 세력들은 오래 전부터 이 종목을 매집해 놨으며, 언제 날리느냐만 조율 중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아침 동시호가부터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며 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어 매우 다급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이 종목처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완벽한 코드를 갖춘 종목은 주식인생 동안 전문가생활을 하면서 거의 보질 못했다.


이번만큼은 신신 당부 드린다! 절대로 물량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정말이지 필자가 뼈를 깎는 1800개 종목에서 발굴한 종목인 만큼 20~50%의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고 수천%의 수익을 극대화 시켜야 할 것이다.


만일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다면 최소 300%~500%수익만큼은 꼭 챙겨두길 바라며, 세력이 흔들더라도 작은 변동에 놀라 물량을 털리지 말고 시세의 끝을 보라고 했던 것처럼, 이번 종목 역시 필자를 믿고 시세가 꺾이기 전까지 수익을 몽땅 다 챙겨가기 바라겠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오늘의 추천주★ WOW! 삼성 바이오산업 진출에 따른 최대 수혜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4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부스타, 미래나노텍, 솔고바이오, 어보브반도체, 신우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