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탐앤탐스, 3개 매장 줄줄이 오픈… 공격출점 시작됐다
탐앤탐스커피는 1월 중 신사1호점 등 총 3개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2011년 첫 오픈 매장인 신사1호점은 서울 지하철 4호선 신사역 4번 출구인근에 위치해 있다.영업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주차대행 서비스와 무선인터넷이 제공된다.

창원명곡로타리점은 창원내 2번째 탐앤탐스 매장으로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봉곡동 명곡광장 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영업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다. 또 신규점포인 여수돌산점은 여수시 돌산공원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오전 9시에서 자정까지 오픈한다. 창원명곡로타리점과 여수돌산점 역시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탐앤탐스 신규 오픈 매장 3곳에서는 매장 별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사1호점은 1+1쿠폰 증정 및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머그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창원명곡로타리점과 여수돌산점은 1+1쿠폰 증정 및 1만1000원 이상 구매 시 머그잔을 증정한다.

이로써 탐앤탐스는 국내 232개, 미국, 호주, 태국, 싱가폴 등 해외 4개국에 5개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해는 국내 매장 확대와 더불어 해외 진출에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면서 “상반기 중으로 미국에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