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이크, 온라인 마케팅 핵심설계로 다가서다

 


코로나19사태 이후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다. 확산을 막기 위한 집합 금지 명령의 집중 강화로 비대면 시대가 도래한 현대이다. 비대면으로 인하여 시장 경제의 문화나 흐름도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부문은 온라인 광고라고 한다.

온라인 광고는 비대면 중심의 소상공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홍보수단이 되고 있다. 2020년도 이전부터 꾸준하게 활성화를 이루던 것이 2021년에는 중심이 된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이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업체가 바로 '위메이크'이다. 광고대행사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던 해당 업체는 기획 마케팅의 구체적인 솔루션으로 인기가 높은 편이다. 업종에 맞추는 단순 컨설팅으로는 승부를 보기 힘든 것이 현 시장의 주소인데, 그 시장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위메이크'는 자 계열사인 광고 기획사 '위비'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위핀'과 같은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한 협업 시스템을 통하여 경영의 구조와 맞춤 플랜, 각 연령대를 겨냥하는 타겟 중심의 기획으로 승부를 보여준다.

<위메이크 김태현 대표>

온라인 시장은 우리가 가장 근접하게 접할 수 있는 매개체이자 이제는 일상이 되어 버린 문화이다.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인하여 주목되던 시장들은 서브 홍보가 아닌 메인으로 바뀌게 되었다. 식당, 펜션, 뷰티 업종 뿐만 아니라 병, 의원 시설에서도 이에 대한 도움을 받는 실정이다.

유명 브랜드 또한 자신들의 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바이럴 마케팅이자 스마트 마케팅이기에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은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위메이크'의 관계자는 "소셜네트워크의 기반은 단순하지 않다. 각 타입마다 유입이 되는 루트와 설계구조가 다르기에 광고업체에 대한 이해는 물론 구축된 기반의 이해도 필요한 상황이다.", "이를 위해 수년간 노력을 하였고, 다양한 영역의 계열사를 통하여 조금 더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메이크'는 마케팅을 통한 수익창출과 이용에 대하여 궁금한 이들을 위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