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오빠2'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오빠2' VIP 쿠폰은 '5급 사파이어', '장비 보물찾기 열쇠 5개', '탈것 진급단 30개', '동료 진급단 30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중인 '오빠2'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오빠 모바일'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특징인 서버 전투, 광역 스킬 등의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신만의 독창성 있는 스킬 트리를 만들 수 있는 천부 각성 레벨 시스템을 추가하고 몬스터 사냥을 통해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밍 요소를 강화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난 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라그나로크: 포링의역습',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오빠2' 외에도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천공성 나르시아', '검과마법 for kakao', '반지', '라테일W'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