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 홍보물 제작업체 등이 큰 호황을 맞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온라인 홍보의 시대가 열렸지만 한계가 있어 여전히 오프라인 홍보물이 중요한 매체로 여겨지며, 그 효과를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선거 홍보물에 필요한 인쇄물은 물론 인쇄의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가 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인쇄 전문업체 태형코리아는 명함, 카달로그, 브로슈어, 제안서 등의 일반 인쇄물을 전문적으로 제작한다. 맞춤 인쇄는 물론 전시와 기획, 제안서 및 보고서 등 인쇄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팀원들간의 협력과 분야별 전문가의 손길로 탄생시킨다.
태형코리아는 전문적인 초고속디지털 방식을 이용하여 기계 활용도 및 노동 생산성을 대폭 개선했다. 출력, 복사에서의 단순함뿐 아니라, 제안서, 카달로그, 패키지 디자인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모든 인쇄, 홍보물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대기업과 중소기업뿐 아니라 각 대학교 등에서 필요한 인쇄물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하여 제작, 인쇄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위해 소통을 중시하여 충분한 상담과 시안 제공을 통해 만족스런 결과물을 제공한다.
.
또한 본 업체는 다양한 재질과 상품 구성은 물론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후가공 등 지속적인 관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태형코리아 방진호 대표는 “우리 업체는 특히 정직한 운영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검증된 디자인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힘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