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성백조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11월 분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성백조는 이달 경기 김포한강신도시 Cc-03블록에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 동, 총 779가구로 전용면적 78~90㎡ 아파트 701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78실 규모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 스완’도 분양한다.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를 마주하고 김포 최대 산업단지인 골드배리와 인접해 풍부한 수요층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는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장점이다. 구래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선다. 대곶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생활 인프라도 양호하다. 단지 서쪽에 이마트(김포한강점)가 있고,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상업지구가 이어져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도 가까워 호수 생활권의 쾌적함과 여유로움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엔 한가람초, 호수초, 한가람중, 솔터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다. 인근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4베이ㆍ4룸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 각종 특화 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꾸며지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시는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시장의 문턱이 낮아 실수요자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입주 시점에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돼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의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3월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