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센트럴파크역과 연결…‘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13일 사전예약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오케이산업개발이 ‘아트센터 콤플렉스’의 마지막 오피스텔인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투시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주상복합단지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내 지상 3층 ~ 7층에 전용면적 25~52㎡, 원룸형과 1.5룸형으로 구성된 총 108실이다. 완공된 상태에서 공급돼 바로 임대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은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인 ‘아트센터 콤플렉스’ 내에 있다. 인근에는 포스코엔지니어링, 포스코건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가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향후 아트센터 인천이 개관하면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초역세권으로 역과 직접 연결된다. 송도에서 청량리로 이어지는 GTX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은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옆에 약 41만m²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고, 세계적 수준의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아트센터 인천이 가까이서 조성 중이다.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쇼핑몰도 가깝다. 롯데몰과 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도의 공사도 한창이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3-1번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 몰’ 1층에 마련된다. 이달 13일 사전예약접수를 진행하며, 14일 호실 지정 예정이다. 계약일은 16일부터 17일까지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