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정력제 마늘과 지구력의 대표주자 옥타코사놀의 만남
4~50대 남성들의 말 못 할 고민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성기능 퇴화’에 대한 문제다. 여성에게만 갱년기가 있는 것이 아니다. 자존심과 주위 시선으로 인해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 남성에게도 갱년기는 있다.
집에서는 존경받는 아버지이자 직장에서 인정받는 상사지만 과도한 업무와 잦은 회식, 자녀 교육과 사회의 압박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남성 갱년기의 원인으로 손꼽힌다.
요즘은 남성갱년기에 대한 인식이 공개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많은 이들이 병원을 다니거나 정력제를 챙기기도 한다. 하지만 가짜 비아그라, 검증되지 않은 정력제 유통 등으로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상황.
이런 시점에서 천연음식 ‘마늘’로 만든 정력제가 출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정통 흑마늘의 대표주자 ‘의성농산 영농조합’이 남성 스태미나를 충전시켜 줄 건강기능식품 ‘파워G세븐’(http://power-g7.co.kr/)을 선보인 것이다.
파워G세븐의 핵심성분은 단연 ‘흑마늘’이다. 흑마늘은 정력 증진에 탁월한 식품으로 유명하며 콜레스테롤 저하 및 동맥경화 개선, 심장병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흑마늘과 함께 파워G세븐을 구성하는 또 하나의 축은 바로 ‘지구력증강의 대표주자’ 옥타코사놀 이다. 옥타코사놀은 수천 Km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져 있는 성분으로, 이미 임상실험을 통해 체력과 지구력 증강 효능을 입증받았다.
이밖에도 파워G세븐에는 마카 ㆍ 산약 ㆍ 산수유 ㆍ 구운마늘 ㆍ 오미자 ㆍ 홍삼 등 천연원료와 비타민B1ㆍ 비타민B2 ㆍ 비타민B6 ㆍ 비타민E ㆍ 요오드 ㆍ 아연 등 7가지 기능성분이 함유돼 있다. 그야말로 건강식품의 집약체인 것이다.
피로에 지친 갱년기 남성이라면? 파워G세븐을 선택해보자! 피로에 지친 당신의 스태미나를 UP시켜 ‘불끈불끈’ 솟아오르는 파워를 되살릴 수 있을 것이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