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코로나19 생활 방역지침 1.5단계에 따라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된 사진입니다. |
[헤럴드경제] NKCL이 지난 25일 창원을 시작으로 이틀간 경남지역에 총 7개의 NK이뮨카페 오픈식을 동시에 진행하며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경남권 7개 점포의 동시 오픈식에는 NKCL의 신동화 회장과 유통법인 액트아이엔지의 강은혜 대표, 이뮨카페 각 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NKCL바이오그룹의 신동화 회장은 격려사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 브랜드 명성을 이어가고, NK이뮨카페를 통해 NKCL 브랜드 홍보효과와 시너지를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NKCL바이오그룹의 유통사업본부 김남희 본부장은 “앞으로 NK이뮨카페를 통해 활용성이 높은 NK이뮨워터를 적극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NK이뮨카페를 통해 브랜드 사업 분야를 한층 넓혀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NK 이뮨카페의 첫 시작을 알린 NK 이뮨카페 광주서구점 홍유현 사장은 “NKCL의 브랜드가치와 광주의 끈끈한 단합력으로 시너지를 발휘, 첫 번째라는 타이틀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NK 이뮨카페 부산강서구점 김성태 사장은 “지역사회 속의 암, 각종 자가면역질환 환우분들과 그 가정에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영광”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부산북구점 오현석 사장, 김해장유점 이상원 사장, 경남창원점 남기윤 사장 등 또한 NK이뮨카페를 이끌어 가겠다는 굳은 다짐을 표하며 오픈식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NKCL바이오그룹(이하 NKCL)은 우수한 기술력을 토대로 NK면역세포를 활용한 면역세포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 바이오기업이다. 면역세포치료제의 양산화와 대중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면역브랜드의 대표기업으로서 바이오기술과 면역을 접목한 다양한 면역케어제품 바이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NK이뮨카페의 기본 아이템인 ‘NK이뮨워터’는 고미네랄 프리미엄 심층수로, 인간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로 구성되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이며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늘 새로운 혁신사업과 신개념의 도입으로 바이오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해왔던 NKCL이 면역시장의 대중화에 또 하나의 획을 긋게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