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넥센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넥센(대표이사 사장 배중열)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중·고교에 재학 중인 여자 아마추어 선수로 내년 중학교 진학 예정인 초등학생 선수도 지원 가능하다.

주니어 선수단에 발탁되면 세인트나인 골프볼 및 골프용품(캐디백, 모자, 장갑, 우산 등)을 지원하고 대회 성적에 따라 연간 최대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선수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대회장 이동을 위해 최고급 넥센타이어 타이어 교환권과 선수 활동 지원비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총 9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30일(목)까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순으로 진행되며 연내 최종 선발을 거쳐 2024년 3월 선수단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 그리고 세인트나인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넥센은 프리미엄 골프볼 출시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넥센 ·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개최, 그리고 KLPGA 투어 프로 후원 등 대한민국 골프 발전에 기여해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