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억원짜리 클럽? 마제스티 골프프라자 강남에 전시
이미지중앙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에 전시된 소비자가 3억원의 우루시 클럽. [사진=마제스티코리아]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마제스티골프가 최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 1층에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을 리뉴얼 오픈했다. 볼랙 & 골드 컬러 톤의 갤러리 컨셉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전시장 분위기로 연출됐고 방문 고객이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 시타룸에서 마제스티 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본 ‘마제스티’ 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수리교육을 전수받은 A/S 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 피팅, A/S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에서는 마제스티골프의 명장 스기야마 겐조가 직접 제작한 Zero Bounce 프리미엄 웨지, KENZO SUKIYAMA 웨지 등 일반 대리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전용 상품이 구비되어 있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본 전통 우루시(漆) 욫칠 공예 장인 와타나베 카스코의 콜라보레이션 명작인 우루시 클럽(소비자가 3억원)이 특별 전시되고 있다. 최고의 소재와 최신 기술로 만든 골프클럽에 일본 전통 공예의 예술혼을 담은 우루시 클럽은 마제스티 골프가 지향하는 명품 중의 명품 클래스를 구현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은 콜센터 예약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KLPGA 투어출신 하주윤프로가 직접 스윙분석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1:1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곳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라자 전용 최고급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마케팅팀 최춘우 부장은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를 리뉴얼 오픈함으로서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다. 고객 맞춤형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 이라고 밝혔다. 콜센터 전화번호는 1600-9970.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