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덕호 프로, '발렌타인 골프 클럽 코치' 임명
이미지중앙

발렌타인 골프 코치로 임명된 고덕호 프로.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아름 기자] 국내 최고의 골프 교습가인 고덕호 프로가 발렌타인 골프 코치로 임명됐다.

고덕호 프로는 1997년 미국에서 첫 레슨을 시작한 이래 2004년 귀국해 배상문, 이태희, 서희경, 홍란, 윤채영, 홍진주, 고진영 등 국내 최고의 프로골퍼들을 지도해 왔으며 현재 SBS골프 해설 및 고덕호 PGA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2015년 골프다이제스트 코리아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교습가’에 선정됐으며,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Top 50 Golf Instructor in the world outside USA)에도 이름을 올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교습가로 평가받고 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고덕호 프로는 오랜 시간 골퍼들에게 존경 받아온 대한민국 최고 골프 교습가로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골프에서의 남다른 인사이트 및 지도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독보적인 리더십은 업계 전반에 걸쳐 널리 알려져 있는 상태이다. 이러한 면들을 종합하여 우리는 그를 발렌타인 골프 코치에 부합하는 인물로 판단했다”고 코치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고덕호 프로는 오는 9월 5일 '발렌타인 프레스티지 골프 클래스' 참석을 통해 골프 클럽 코치 임명 후 첫 공식 활동을 소화한다. 고덕호 프로만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과 발렌타인 브랜드 앰배서더 이강호 대사가 진행하는 테이스팅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발렌타인 프레스티지 골프 클래스'는 발렌타인 골프 앰배서더와 함께 발렌타인과 골프가 가진 고유한 가치를 전하고 국내 골퍼들과 긴밀히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발렌타인은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골프 선수들을 대상으로 탁월한 지도력과 독보적인 리더십을 펼쳐온 고덕호 프로와 함께 발렌타인과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 위한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발렌타인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발렌타인 골프 프레스티지 클래스는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발렌타인 골프 클럽 홈페이지(https://www.ballantinesgolfclub.com/ko/)와 발렌타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allantinesKorea)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