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예준, 웰메이드 감성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티버그룹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실력파 여성보컬’ 이예준이 추석 연휴기간 새 음원 ‘꼭 한번 만나고 싶다’를 발표한다.

컴필레이션 음원 시리즈 ‘취향플레이리스트(그리움) #2’ 가창자로 나선 이예준은 타이틀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음원을 14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번 ‘취향플레이리스트’는 다수의 음악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음악 유통사 다날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다양한 감성의 주제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가요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주는 프로젝트로 선보였다.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이예준의 보컬 역량과 국내 연주자들의 실력이 결집되어 웰메이드 발라드로 탄생한 곡이다.

‘습관처럼 거닐던 이 거리 풍경들 참 변했구나’라고 헤어진 연인과 거닐던 공간을 이끌어내며 ‘영원하게 변치 말자했던 우리네 사랑 바래졌듯이’ 퇴색한 사랑의 기억과 시간을 떠올리는 도입부에서는 아련함과 보컬의 호소력으로 리듬의 굴곡감이 느껴진다.

곡의 시작과 끝에 등장하는 오르골 소리는 아련한 사랑의 이미지를 이끌어 내고, 12인조 현악 앙상블과 드럼, 베이스, 기타 연주가 호흡을 주고받으며 까랑까랑하면서도 부드러운 이예준이 보컬을 받쳐주고 있다.

서로의 영역을 넘어가지 않고 상대방의 연주와 보컬을 지탱해 주는 미세한 배려심으로 웰메이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작곡가 가든(GARDEN)과 작사가 차희연, 김대건, 편곡 탁형진의 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한편 이예준의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