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간 베스트 패션 ★] 류준열-강소라-주이 '화사함을 담았다' 핫한 ★ 패션 살펴보기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스타들, 한주간 카메라에 담긴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눈에 띄었을까요? '주간 베스트 패션'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선두하는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 한주간 만나본 스타들의 베스트 패션을 만나봅시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배우 류준열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 상암 사옥에서 열린 JTBC '트래블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배우 류준열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 상암 사옥에서 열린 JTBC '트래블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류준열은 흰색 운동화와 베이시톤 수트, 스트라이프 티로 트랜드 하면서 활용도 높은 셋업수트 스타일을 완성시켰습니다.
한편 류준열이 출연하는 '트래블러'는 배낭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느낀 감정을 카메라에 진솔하게 담아낸 여행과 다큐멘터리를 결합해 만든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중앙

우 강소라가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강소라가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강소라는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랩 원피스에 리본 매듭으로 허리를 강조하며 우아하면서도 은은한 섹시미가 느껴지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강소라가 출연한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이미지중앙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지난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린 JTBC ‘위대한운동장:SKY머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지난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린 JTBC ‘위대한운동장:SKY머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모모랜드 주이는 삭스 앵클 부츠와 화이트 주름 원피스로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청순룩을 연출했습니다.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하는 ‘SKY머슬'은 연예계 ‘대표 운동러’ 들이 코디네이터로 변신해 즐겁게 체력과 몸매를 관리하고 싶은 참가자들과 함께 운동하며 동기를 부여해주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