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소년,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OST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공개했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커피소년은 수록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자신만의 곡 해석력을 통해 녹음을 끝낸 후 2일 음원을 공개했다.

2010년 싱글 ‘사랑이 찾아오면’으로 가요계 데뷔한 커피소년은 ‘장가갈 수 있을까’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행복의 주문’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에 등극했다. 이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으로도 드라마 감성에 짙은 여운을 남겼다.

신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하는데 필요한건 특별한 이유나 조건이 아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임을 담백하게 표현한 노래다.

전반부를 오직 어쿠스틱 기타와 목소리로만 채운 담담한 고백은 후반부로 이어지며 웅장한 스트링과 만나 같은 이야기임에도 더한 무게로 다가온다.

이번 신곡은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막돼먹은 영애씨’, ‘추리의 여왕 시즌2’ 등 각종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곡이다.

지난해 연말 콘서트에서 3000석을 매진시키며 인디신에서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커피소년은 그동안 드라마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 ‘미녀공심이’ ‘너희들은 포위됐다’ TV 캐스트 ‘오구실’ 등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신곡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를 통해 다시 한번 음원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커피소년의 ‘너여서 너라서 너니까’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