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황시연, 드라마 ‘역류’ OST곡 ‘어쩌다가’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황시연이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가창자로 나선 수록곡 ‘어쩌다가’를 28일 음원 공개했다.

이별의 벼랑 끝에 서 있는 여자의 안타까운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신곡 ‘어쩌다가’는 황시연 특유의 드라마틱한 감정선의 표현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 등 각종 OST 가창자로 활동한 황시연은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인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인정받았다.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메이져리거와 여러 곡 작업을 함께 하며 놀라운 호흡을 선보여 왔다. 2월 공개한 싱글 ‘누구든 똑같지 않아’는 발라드 곡의 진수를 보여주는 노래로 인기를 얻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새 수록곡 ‘어쩌다가’는 발표하는 곡마다 호소력 짙은 가창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황시연의 보컬을 통해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황시연의 ‘어쩌다가’는 28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