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도훈&비비안, ‘막영애 15’ OST 대미 장식…‘웃어 볼 거야’ 4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박진희 기자] 래퍼 이도훈과 가수 비비안이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 대미를 장식했다.

두터운 팬 층을 거느린 보컬리스트 비비안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랩퍼 이도훈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가창제안을 받고 수록곡 ‘웃어 볼거야’ 음원을 4일 정오 공개했다.

신곡 ‘웃어 볼거야’는 ‘꿈꿔왔었던 그 길 위에서 때론 지쳐도 두렵지 않아 / 웃어볼거야 이 길 위에서 힘든 지난 날 떠올리면서’라는 가사처럼 세상일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불어 넣는 곡이다.

여린 목소리를 통해 발라드 가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안과 힘 있고 매력 넘치는 래퍼 이도훈의 조합이 곡 완성도의 수준을 높였다.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에 이도훈이 작사 참여한 이 노래는 드라마 속 주인공 영애는 물론 대한민국 모든 청춘들에게 힘과 위로를 전한다.

이도훈은 ‘우리집 꿀단지’ ‘욱씨남정기’ ‘마녀의 성’ 등의 OST를 통해 감각적인 랩을 구사했고, 여러 편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발라드 신데렐라’로 인기를 모은 비비안은 지난 12월 드라마 ‘오 마이 금비’를 통해 신곡을 선보였다.

2007년 4월 20일. tvN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청자 인기를 얻으며 시즌 15로 최장수 시트콤의 기록을 세웠다. 첫 회 방영 이 후 관찰카메라 촬영 기법과 내레이션을 도입한 드라마 형 시트콤으로 오랜 시간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마지막 OST 수록곡 이도훈&비비안의 ‘웃어 볼거야’는 4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