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소라, 김동률과 뭉쳐 ‘절대 감성’ 만들었다
이미지중앙

(사진=세이렌)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가수 이소라가 리릭 비디오(Lyric Video, 곡의 가사로 이루어진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가수 이소라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0시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하요' 발매를 예고하고 신곡 가사의 일부가 담긴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김동률이 작사 및 작곡을 맡고 이소라가 부른 곡이다. 김동률의 음악성과 이소라의 감성이 만나 완성된 노래인 만큼 올 가을 대체 불가능한 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서는 어두운 방 안 아련한 듯 홀로 앉아 있는 여성의 실루엣과 함께 신곡의 가사가 감성적인 글자체로 흐른다.

특히 '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는 말하지 말아요' '그대 없이 나 홀로 하려 한다고 나의 이런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 나를 설득하려 말아요' 등과 같이 이소라 특유의 감성이 흠뻑 배어있는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피아노 사운드와 함께 섬세한 첼로 선율까지 더해지며 더욱 풍성하고 서정적인 음악을 예고했고 거기에 이소라만의 감수성으로 가득한 목소리까지 덧붙여져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담긴 곡의 탄생을 알렸다.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오는 10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라의 정규 앨범 ‘그녀풍의 9집’의 자세한 계획과 일정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