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 제공할 것”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50만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에는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 자체 제작 유플투쁠 한정판 상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이다. 이용자는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 받고,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유플투쁠은 제휴 브랜드가 늘면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하는 등 MZ세대를 포함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
이에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U+멤버십 VVIP 등급, 10년 이상 장기 고객 등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 중 5만명에게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기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권 ▷다이소 5000원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 등이다. 이용자는 유플투쁠 이용 후기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우선 유플러스 관련 특정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자·타사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 및 2인 식사권(40명), BHC뿌링클 세트(뿌링클 순살·뿌링감자·콜라, 100명), 던킨 아메리카노(S)와 글레이즈드 세트(3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1000명) 등을 증정한다.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는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희문 촬영 초대권(25명),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250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유플투쁠 한정판 상품 패키지는 캘린더, 다이어리, 행운키링, 마우스패드, 행운부적 5종과 스티커로 구성됐다. 유플투쁠 쿠폰을 많이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상품을 제작했다”며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o@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