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2024 베트남 카데바 워크샵’ 개최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베트남 워크샵 모습.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지난 7일 베트남 호치민시 대학병원에서 ‘2024 베트남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와 호치민시 대학병원, 엘앤케이바이오의 베트남 대리점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척추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해부학적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베트남 의료진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엘앤케이바이오의 높이확장형 제품인 ‘엑셀픽스-XT’와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에 함께 사용하는 ‘Pathloc-L’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사용법 및 이론, 수술 전후 효과 등을 교육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행사에서는 송광섭 교수(중앙대학교병원 척추센터장/정형외과 교수)가 자사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다양한 경험을 통한 올바른 사용법 및 노하우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엘앤케이바이오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과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전수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국내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안전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활동할 계획”이라며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선두 기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키워 미국,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남미, 중국 등 새로운 지역에서도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ikso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