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은행, 다자녀행복카드 감사 이벤트
추첨 통해 고객 100명에게 GS모바일상품권 제공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다자녀행복카드' 이용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캐시백과 경품을 제공한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다자녀행복카드' 이용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캐시백과 경품을 제공한다.

2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캐시백 이벤트'는 다자녀행복카드를 누적 1만원 초과 이용 시 1만원(해외 겸용) 또는 9000원(국내 전용) 캐시백을 지급한다.

'경품 이벤트'는 올해 둘째아 이상 출생신고를 하고 다자녀행복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5만권 GS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자녀행복카드'는 광주은행이 광주광역시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출시했다.

다자녀 가정의 주요 생활 영역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혜택을 탑재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혜택 때문에 출시 약 80일 만에 발급 카드 수가 5000개를 돌파했다.

발급 대상은 신청인이 광주시에 거주하고 막내가 18세 이하인 2자녀 이상의 가정이다.

주민등록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은행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다자녀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광주시의 저출산 극복 정책에 적극 동참해 다양한 금융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