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남이공대, 2022학년도 맞춤형 취업준비반 설명회 '성료'
이미지중앙

[영남이공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천마스퀘어 2층 시청각실에서 '2022학년도 맞춤형 취업준비반 설명회'를 열었다.

YNC 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맞춤반 운영을 통한 취업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YNC 일자리센터는 직무 및 산업별로 ICT·전자·반도체·디스플레이, 기계·철강·금속, 석유·화학·제약바이오, 쉐프·호텔리어, 유통·서비스, 우량 중견그룹, 공기업 및 최우량기업 등 7개 분야의 맞춤형 반을 운영한다.

맞춤형 반에서는 기업의 채용 과정과 취업준비 방법, 직무별 특강, 직무·적성검사, 서류전형 및 모의면접 지도 등 취업 스킬에 대한 교육을 바탕으로 기업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영남이공대 YNC일자리센터는 2021년 2월 졸업자 취업 자체 조사 결과 국내 대기업 및 상장 중견그룹 취업자를 451명 배출하며 취업의 양보다 취업의 질을 우선하는 대학의 정책에 맞춰 취업 환경과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박만교 YNC일자리센터 센터장은 "취업 준비반별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향상과 취업 성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