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명실장주몰 개장…1789개 상품 등록
이미지중앙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 홍보물. (상주시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상주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을 오픈했다.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서다.

11일 시에 따르면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와 통합 운영되는 명실상주몰에는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97개 농가(업체)1789개 상품이 등록돼 있다.

시는 명실상주몰 오픈을 계기로 1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 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되며,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명실상주몰에 입점한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오픈 기념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가입자 할인쿠폰 발행과 전 품목 할인 이벤트는 228일까지 진행된다.

이와함께 설 명절을 맞아 17일부터 24일까지 설맞이 상주곶감 기획판매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설맞이 상주곶감 홈쇼핑 방송과 연계하며 이벤트 기간 중 상주곶감 기획 판매전 페이지에서 상주곶감을 구매하면 25% 할인된다.

강영석 시장은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 명실상주몰을 활성화하고 지역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생산한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p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것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