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대륙과 동남아시아(*) 지역 대상
-- 이 시리즈는 10월 17일~11월 14일 70개국에서 YuppTV 플랫폼을 통해 방영
애틀랜타, 2021년 10월 15일 /PRNewswire/ --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OTT 플랫폼 YuppTV가 2021년 ICC 남자 T20 월드컵 독점 방송권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YuppTV는 10월 17일~11월 14일 기간에 2개국에서 열리는 45건의 T20 경기를 70개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YuppTV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이러한 전개에 대해 "엄청난 팬 기반과 크리켓 열기를 보유한 ICC 남자 T20 월드컵은 세계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라며, "자사의 목표는 자사의 권한 내에서 열광적인 모든 크리켓 팬들에게 이 대회를 제공하고, 크리켓 시청자와 팬의 성장에 기여하는 것이며, 이러한 목표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이 대회는 여러 지역의 여러 나라에서 시청자를 구축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tar TV Network 신디케이션 책임자 Harry Griffith는 "ICC 남자 T20 월드컵의 참여와 인기를 촉진하기 위해 YuppTV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YuppTV 플랫폼은 우수한 전 세계적 범위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여러 지역에서 세계적 수준의 커버리지와 향상된 시청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크리켓 팬들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두바이, 샤르자, 아부다비 및 오만에서 열리는 T20 경기는 유럽 대륙과 남아시아(*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제외)의 70개국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여러 나라의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크리켓 시리즈 중 하나인 이번 대회를 방송하는 YuppTV는 시청자 수를 늘리는 한편, 집에서도 마치 경기장에 온 듯한 느낌으로 최고의 경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YuppTV 소개
YuppTV는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온디맨드 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로, 250개 이상의 TV 채널, 3,000편 이상의 영화, 100편 이상의 TV쇼 등을 14개 언어로 제공한다. YuppTV는 최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분에 투자하기 위해 세계 굴지의 투자 회사 KKR이 설립한 범아시아 플랫폼인 Emerald Media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았으며, Emerald Media는 미화 5천만 달러에 상당하는 YuppTV의 소액 지분을 인수했다. YuppTV는 현재 해외에 거주하는 인도인을 대상으로 하는 제1의 인터넷 유료 TV 플랫폼이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yupptv.com/cricket 을 참조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659298/ICC_T20_World_Cup_YuppTV.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