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21년 3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계약 연구기관 Texcell이 하이센스(Hisense)의 HI-NANO 기술이 93.54%의 억제율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를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고 인증했다. 이 시험은 올 2월에 파리 Texcell 실험실에서 진행됐다. 또한, HI-NANO는 세계 최고의 인증기관인 SGS의 검증을 통해 30㎥ 체임버에서 2시간 이내에 H1N1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99.37% 이상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책임감 있는 기술회사인 하이센스(000921.SZ)는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해 건강하고 깨끗한 공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Texcell has verified the inhibitory effect on the novel coronavirus (SARS-CoV-2) of Hisense’s HI-NANO technology.
하이센스 HI-NANO 기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박멸
HI-NANO 이온발생기는 하이센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로, Fresh Master, Silentium Pro, Energy Pro, New Energy, Easy Smart, Wingsand 등 다수의 하이센스 에어컨 제품 시리즈에 적용됐다.
이 기술은 최대 100만/㎤의 고농도 이중 이온을 생성한다.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가 이중 이온에 흡수되면 활동성을 잃게 되고, 결과적으로 억제 효과가 나타난다.
HI-NANO의 장점:
- 고효율: HI-NANO는 일반 이온발생기 대비 2~3배 많은 이온을 방출한다. 1시간 이내 90% 제거율, 2시간 내 99%의 바이러스 제거 성능이 확인됐다.
- 안전성 및 무해성: 일반 이온발생기에 비해 오존이 절반(0.007mg/m3)만 발생하므로, 환경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다.
- 내구성: 이온발생기는 20년 동안 고품질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HI-NANO 기술이 탑재된 하이센스 Fresh Master 에어컨은 올 5월에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네덜란드, 세르비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루마니아, 폴란드, 덴마크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Hisense Fresh Master air conditioner equipped with HI-NANO technology is to go on sale in multiple European markets in May 2021.
혁신 중심의 기술 회사 하이센스는 바이러스 제거, 공기 정화, 소음 감소 및 수면 보조 등의 개별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첨단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에어컨 시리즈를 선보인다. 하이센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에어컨 브랜드 중 하나로, 2020년 글로벌 에어컨 부문에서 515만 대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7위에 올랐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녹색기술 적용
하이센스는 고객에게 최첨단 공기 청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더욱 나은 대기 환경을 위해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에어컨 제품에서의 하이센스의 녹색기술 개발:
- 3D 풀 DC 인버터 기술 향상으로 에너지 소비를 3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 제품에 저탄소 R32 및 R290 냉매를 적용해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116만 톤까지 효과적으로 감축할 수 있다.
하이센스는 모두가 공유하는 공기를 보호하고, 모두를 위해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있어 기술이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하이센스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한 더 나은 생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His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