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1년 3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유수의 가전 브랜드이자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 구축업체인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 "하이얼", 상하이: 600690)이 새로운 I-Pro 제품군 세탁기와 BlingBling 의류 워셔를 선보였다. 표준 규격 내에서 525mm 직경의 인상적인 드럼 크기를 자랑하는 I-Pro는 I-Refresh, 스팀, ABT 등과 같은 지능형 위생 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AWE Shanghai 2021: Haier Smart Home Showcases its 525mm in Diameter Big Drum I-Pro Range Washing Machines.
I-Pro 제품군은 이미 영국 출판물인 Real Homes에서 용량 10kg 및 12kg 모델 부문 2020년 최우수 세탁기로 선정됐으며, 영국 소비자 매거진 'Which?'의 베스트 바이(Best Buy) 리뷰, 그리고 베트남 최대 웹 포털 VnExpress로부터 525mm 드럼 모델에서 가장 사랑받는 세탁기(Most Beloved Washing Machine) 등 수많은 상을 받았다.
I-Pro 제품군의 가장 독특하고 인상적인 특징은 슬림한 바디다. 직경 525mm의 드럼 덕분에 업계에서 가장 컴팩트한 본체를 자랑한다. 동일한 용량 조건에서 I-Pro는 기존 세탁기보다 훨씬 더 컴팩트한 본체를 갖추고 있으며, 동일한 크기 조건에서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한다.
이는 고속 작동 중에도 세탁기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는 선구적 알고리즘을 배치한 하이얼의 AI 기반 동적 균형 기술(AI DBT)에 힘입은 바가 크다. 직경이 커짐에 따라, 물을 분출하는 내부 드럼은 세탁물을 더 먼 거리까지 밀어낼 수 있어 강력한 충격으로 주변을 휘젓게 되므로 더 철저한 세탁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더 넓어진 직경 덕분에 옷이 펴진 채로 움직이므로 옷의 과도한 구김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또한, I-Pro에는 더럽지는 않지만 구겨지고 냄새나는 품목을 겨냥한 I-Refresh 기능도 탑재됐다. 이 기능은 옷에서 세균과 박테리아만을 제거하거나, 섬세한 고급 의류를 가볍게 세척하려는 소비자에게 이상적이다. I-Refresh 기능은 의류에 적당히 뜨거운 공기를 분사하는데, 이러한 뜨거운 공기는 내부 드럼에서 수증기로 변한다. 증기가 섬유 속으로 스며들면 세탁물이 고르게 펴지면서, 의류의 상태를 부드럽고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오늘날 소비자의 건강 요구를 반영해, 하이얼은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주는 일련의 기능을 통합했다. 하나는 스팀으로, 물통의 내용물을 고온으로 가열해 증기를 발생시켜 소독 및 살균 작용을 할 수 있다. 또 다른 하나는 항균 처리 기술(ABT)로, 이를 통해 세탁기의 부품과 창을 항균 소재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이중 스프레이 구성은 세탁기 창 매트의 상단 끝에 두 개의 스프레이 노즐을 갖춰 먼지와 거품을 씻어낼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세척 기능을 제공해 세균 증식을 방지한다.
이번 AWE에서 하이얼은 다양한 의류 소재를 감지하고 세제의 양과 물의 양 및 온도를 지능적으로 제어하며 일관적으로 효과적인 세탁을 제공하는 BlingBling 세탁기도 선보인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haier.net/en/을 참조한다.
출처: Haier Smart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