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류수열 경주소방서장 정년 퇴임'
이미지중앙

류수열 경주소방서장(사진 가운데)이 27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가진 정년퇴임식에서 참석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주소방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 경주소방서는 27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류수열 서장의 29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정년퇴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퇴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70여명의 후배 소방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최병준·배진석 도의원, 이상걸 소방행정자문단,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류수열 서장은 지난 1987년부터 29년 동안 공직에 몸담아 오직 소방행정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했으며 풍부한 현장 활동 경험과 감동을 주는 리더십으로 직원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아왔다.

이날 류 서장은 퇴임식에서 근정포장을 수여받고 재직기간동안 기여한 공적을 높이 평가받아 도지사공로패를 수상했다. 직원들은 재직 중 노고를 기리고자 한마음으로 준비한 재직기념패와 꽃다발 등을 전달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류 서장은 퇴임사에서 "29년 동안 몸 담았던 소방조직을 떠나려니 시원섭섭하고 공직기간 동안 함께해준 소방 동료들과 가족에게 감사하다"며 "동료들과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가슴속에 잘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