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녀, 선로서 지하철 2차례 지나갔는데도 거뜬
[헤럴드생생뉴스]한 여성이 지하철 선로에 떨어져 지하철 차량이 두 차례나 지나가고도 거뜬히 살아나온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최근 온라인 한 커뮤니티에서는 ‘술에 취한 여성이 지하철 레일에’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영상 속 여성은 차량에서 행패를 부린 듯, 정차하자 문 밖으로 튕겨져 나왔고 곧이어 누군가 그의 가방도 차 밖으로 던졌다. 차가 떠난 후 일어난 여성은 술에 취한 듯 비틀거리며 걷다고 선로로 떨어졌고 곧바로 지하철이 들어왔다. 아찔한 상황이 벌어진 것. 영상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하는 순간이었다. 차가 떠나고 선로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잠시 후 또 다른 열차가 들어왔고, 많은 사람들이 타고 내렸다.
두번째 지하철 마저 떠난 후 떨어졌던 여성이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여성은 올라올려고 매달리다 곧바로 다시 아래로 내려갔다. 잠시 잠잠한 순간을 벗고 여성은 다시 올라오려고 안간힘을 썼고 순간 주변에서 사람들이 모여 끌어당겨 줬다. 구사일생이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죽었는 줄 알았는데” “다리가 잘렸다. 불쌍하다” “올라올 줄 알고 있었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동영상 주소: http://tvpot.daum.net/v/v0f8c7BOrbs7f7f8uB976Qr
onlinenews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