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문학자, UFO 공중폭발 장면 포착 '충격'
[헤럴드생생뉴스] UFO로 추정되는 괴물체가 공중폭발하는 장면이 동영상으로 잡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미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의 아마추어 천체관측가가 지난 12월 20일 밤 포착한 이 장면은 지역 TV방송국이 방영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이 네티즌은 천체망원경으로 별을 관측하던 중 괴물체가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광경을 목격했다. 그는 재빨리 스마트폰을 망원경의 뷰파인더에 대놓고 동영상으로 촬영했다. 잠시 후 믿기지 않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 물체가 공중폭발을 일으킨 것이다.

“오래동안 별을 관측해 왔지만 이 같은 장면은 처음이어서 매우 흥분했다”고 “또 다른 물체가 주변을 선회하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랐다”고 말했다.


동영상에는 “하느님 맙소사, 폭발했네. 지금 막 무언가 폭발을 일으켰어” 경악하는 그의 목소리가 생생하게 담겨져 있다.

CBS방송은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미 연방항공우주국(NASA) 출신의 천체물리학자 스티븐 마랜에 동영상을 보여줬다. 마랜은 확인 결과 천체현상은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과학적으로는 설명이 불가능해 UFO폭발로 밖에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방송은 마랜의 지적이 정확하다면 이 동영상은 사상 최초로 UFO가 공중폭발하는 장면을 찍은 비디오로 기록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