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당위의분당 ‘웅진 스타클래스태재힐스’

대구 남산동, 광교 신대역에서 성공리에 분양을 마감한 극동건설이 이번엔 경기 광주시 오포읍에서 신규분양을 시작했다.

광주시 주택보급현황은 아파트 비율이 47%로 나타나고 있으며, 차 순위로 단독주택(23%)과 다세대 주택(20%)에 달하고 있지만 급간 차이가 크다. 주택 보급률은 2004년 118%에 이어 점차 줄어드는 양상이기 때문에 신규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잠재적인 수요는 많으나 장기간 부동산 시장 침체기로 인해 확장이전수요 보다는 동일평형대에서의 신축주택 이전 수요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단독세대 및 2세대분리형으로 구성된 '웅진스타클래스 태재힐스'는 지상 15층짜리 2개 동으로 구성된 120가구 규모 단지로 3.3㎡당 분양가는 1300만원 선으로 입주는 2013년 3월 예정이다.

분당-판교 주거벨트와 연결되는 대규모 신현지구단위계획구역의 중심에 들어서 있으며, 청정자연 속의 고품격 주거공간으로서 주거가치까지 탁월하여 강남, 분당의 투자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자연친화적 공간뿐만 아니라 교통, 생활인프라까지 뛰어나, 실 거주자에게도 인기가 많다.

서현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웅진스타클래스 태재힐스’는 지하철 분당선 및 신분당선을 이용하여 강남권 진입 용이(30분)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 가능한 판교IC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접근 역시 용이해 최고의 교통여건을 가진 교통요충지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인근에는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편의시설과 서울대병원, 제생병원, 차병원 등의 의료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게다가, 중,고등학교 분당학군으로 포함되어 교육환경도 좋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문의)031-718-501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