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업계 최초 초대형 자회사 상장!] 이 종목에서 1,000% 또 터진다!

★ 초대형 자회사 상장, 상장 차액 대박 기대로 짧게 1000% 중기로 2000%를 제시한다!
★ 메이저 세력 철통 매집! 박근혜 테마 놓쳤다면 9월은 이 종목으로 대박 터트려라!

천원대 종목이 만원대로 초급등한다면, 당연히 목숨을 걸어서라도 잡아야 한다.
필자가 코코로 그 것을 증명해 보인 이후, 젬벡스 10배! 라는 경이적인 수익률로 다시 한번 이를 각인 시킨 바 있다. 그것은 오직 모든 투자자의 희망이라 불리는 ‘바이오’ 종목이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그런데, 금일 필자는 1800개 종목 중에서 발굴한 바이오 뒤를 이을 10배짜리 종목을 제시하려 한다. 그 동안의 ‘바이오’의 수익률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좋다! 이 종목에서 모든 서러움을 만회하길 바라며, 억대계좌 터질 계좌만 구경하길 바란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라?]

최근, 여의도 증권가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간파하며, A급 정보통에게 수소문한 결과, 이제까지 (상장 승인) 관련주들의 기록을 싸그리 조사하였다. 그 중, 엄청난 종목이 도사리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번에 다급히 추천하는 이 종목은 종잣돈 백만원을 1억으로, 천만원을 10억으로 만들어줄 종목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쉬쉬하며 최소한 3000% 이상의 초급등 랠리를 펼칠 것으로 확실시 되고 있는 종목이다.

[극비] 자회사 상장! 이야말로, 국내 세력들부터, 외국인 세력까지 거대 자금이 투입될 초대형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얼마나 수익률을 토해낼지 그 거대함은 소름이 끼칠 정도다.

아직 시장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만큼 터지는 대로, 단 3분이면 시초가 이후, 상한가로 문닫고 줄상한가를 줄창 이어갈 것으로 분명하므로 지금껏 단 한번도 억대계좌를 거머쥔 적이 없다면 이번에야 말로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게다가 상장 후 시가총액 1조원 내외로 추정되며, 상장과 동시에 코스닥 상위 10위 진입도 가능할 것으로 자신한다. 이런 엄청난 호재가 있는 종목에 대형세력이 매집했다는 정보까지 드렸는데도 매수를 안 한다면 과연 주식투자자로써 자격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뿐이다. 시간이 없다. ARS로 종목만 듣고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바로 매수하길 바란다.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상황이다!]

재료 중 최고의 급등재료로 알려진 ‘자회사 상장’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 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쩜상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기에 세부적 내용은 단 3일만 ARS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자! 여기서 하나의 팁을 하나 드린다면, 대박주는 반드시 비슷한 형태로 반복한다. 이 종목은 필자가 그 동안 발굴해 대박 수익을 안겨다 준 긴급 추천주들과 조건(최초재료 + 자회사 이슈 + 실적 + 매집)을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는 종목이라, 이번 역시! 10배 이상의 수익을 기대해 본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오늘의 추천주★ 폭등 임박! 1백만원이 1억 될 2,000원대 초저가 극비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651

★ 프리미엄 증권방송! 최고 전문가 2인의 릴레이 무료방송!(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화성, 코리아나, 세운메디칼, 동국제강, 삼양옵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황금시대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 1번 연결 ▶ 401번
 (정보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