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급호재 노출임박!” 9월 내내 터질 1,000% 폭등재료주!

한치 앞이 안 보이는 시장상황에서 필자가 감히 연내 대박수익이 확실해 보이는 강력추천종목을 공개해드리고자 한다! 현재 엄청난 성장성과 그로 인한 실적폭증이 확실시 되는 대박호재 발표가 임박한 급등주의 전설적인 종목이 될 것이다!

그간 응어리진 엄청난 상승에너지를 보유한 채, 지난 1년간에 걸친 박스권 기간횡보(세력들의 관리구간)를 이제 마무리 짓고 그들의 계획일정대로 주가를 크게 끌어올리기 직전의 상태라는 점, 분명히 해둔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 “수십배 성장 가능성 + 준비된 재료” 세력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재생에너지 기업!

동사는 현재 뚜렷한 고성장을 구가하고 있는 핵심적인 장비제조기업으로써 최근 가스플랜트, 풍력플랜트, 각종 시추장비에 대한 세계적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또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인증 받아, 이를 바탕으로 “전세계 글로벌기업에 장비 공급 계약 체결”이 잇따라 터지고 있다.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자원개발 및 고부가 플랜트분야에서 최고로 잘나가고 있는 핵심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최근 조정장세 하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단단한 주가추세의 견고함을 보여주고 있는 종목이다. 이제 “금일 오후장 이후부터 순식간에 급등이 매우 유력한 매수급소의 핵심포인트”에 다다른 상황이다!

▶ 생산능력을 초월할 만큼의 쏟아지는 납품수요! 매출 폭증에 날개를 달다!

이 종목은 “기존 에너지플랜트하고는 비교할 수 없는 안전성과 효율성”을 통해 이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적인 메이저기업들에 혁신적인 첨단 관련플랜트장비를 대량 공급하게 되었으며, 그렇게 된게 불과 반년도 안 된다. 생산능력이 3분기 이후부터 “전 분기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외형이 확대”된다. 한마디로 돈을 쓸어 담고 있는 기업인 셈이다.

포인트 1, 해외 발 수주 급신장중! 하반기 대박실적 예상! 우량 재무구조견지 안심투자!

중국과 미국에 자원개발, 플랜트 新사업을 통해 올해 최대 실적호조가 예상되는 가운데, 중동, 남미 등 개도국들로부터 동 종목의 고부가 플랜트기술은 전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생산시설의 확충으로 “하반기 300% 영업이익신장세”로 획기적인 고속성장이 확실시 된 상황이다. 또한 차입규모가 매우 작은 우량한 재무구조를 견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베팅 할 수 있는 뛰어난 펀더멘탈의 종목이기도 하다.

포인트 2, 매집 1년 고점 돌파! 이제 파죽지세강세만이! 바로 지금 매수급소지점!

지난 1년간에 걸쳐 매우 정교하게 주가의 반복적인 박스권 횡보를 유도한 수급세력들의 솜씨가 보통이 아니다. 고점매수 유도 후 주가조정을 다시 유도한 뒤 투매를 유발시키게 하면서 그간 특정주가 수준에서 엄청난 지분매집이 이제 완료되었다! 게다가 1년간의 박스상단이 막 돌파되어, 얼마 남지 않은 연말까지 멋지게 대박수익이 터질 종목이다!

대박이 터질 급등조건을 모조리 갖추고 종목으로서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시세폭발 전 지금이 바로 마지막 매수기회 임을 거듭 강조한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오늘의 추천주★ “9월 1,000% 터진다!” 삼성의 M&A 대상 1순위 소프트웨어 업체!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598

★ 돈이 되는 증권 정보! No.1 성공투자 가이드, 에어스톡(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데즈컴바인, 나이벡, 현대통신, 엠게임, 넥스트칩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