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연상 후 매도하세요! 실적 폭증 중인 초저평가 세력 매집주!

▶ 모나리자, 모나미 등 최근 급등주들은 모조리 추천했다!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정책 관련주들이 시장의 중심이 되며, 보기 좋게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다. 900원하던 모나리자가 2,000원까지 올라 왔고 1,600원에 추천한 모나미는 3번의 상한가가 터지며 2,600원대에서 추가 급등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으니 필자를 믿고 매수하신 강성 회원분들은 최단 기간에 200% 이상의 수익을 내셨을 것이다

하지만 아쉬워할 필요 없다! 지금까지의 종목은 맛보기에 불과하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앞선 두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특급 재료주로 짧게 먹어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3,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단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 드린다

아예 대놓고 급등하겠다고 작정한 종목으로 판단되는바 놓친다면 뭐 하러 주식을 하겠는가? 약간의 시간 투자만 하면 오늘 이 급등주의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이 좋은 시장에 수개월간 물려 시간만 버린 투자자라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이 종목을 꼭 포트에 담아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 경쟁사들 모조리 적자! 하지만 동사는 400% 실적 대폭증!

지금 동사의 업계는 엄청난 대 폭풍이 일고 있다. 최근 들어 경쟁기업들의 주가 폭락과 더불어서 줄줄이 도산을 하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동 사만이 지속적으로 실적도 좋아지고 주가 역시 아주 강한 모습을 형성하고 있다.

왜 동사는 경쟁사들의 문을 닫을 때 홀로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독점체제로 들어 갈수 있었을까? 당연히 뛰어난 기술력과 엄청난 자금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물량을 공급할 수 있는 폭발적인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 해외 물량 싹쓸이! 추가 점유율 확보를 위한 극비투자 단행!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물량이 동 기업에 집중되며 수주 잔고가 대 폭증하고 있다. 해외 대기업마저 동사로부터 물량을 받으러 6개월 이상 대기를 해야 할 정도다

더 대단한 것은 실적마저 미칠듯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영업이익이 400% 폭증! 순이익 역시 200% 폭증은 기본이며 내년 초까지 영업이익이 400% 추가 폭증이 예상된다.

이런 재료가 있는데 주가가 폭등을 안 할 수 없을뿐더러 더욱 기가 막힌 것은 중동지역 물량을 싹쓸이 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정보의 희소가치를 위해 ARS를 통해서도 길게도 아닌 단 이틀만 공개를 하겠다. 이 글을 우연히 발견한 투자자라면 필자를 믿고 매수해 보길 바란다. 대박이라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며 우연치 않은 기회를 통해 나타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오랜 경험상, 수년 만에 한번 찾아오는 황금주로써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운 올 한해 농사를 한방에 확정 짓는 대박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꼭 잡아 대박을 터트려 보길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디피씨, 에스엠, 코리아나, 메디포스트, 씨앤케이인터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목표수익률 1,000%』10조원 시장 싹쓸이 할 극비 신약 출시 임박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00번 ‘강대혁대표’

★ 차화정 대신 이 종목! 올해 말까지 500%는 무난하게 터진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777번 ‘세븐스타’

★ 3,000% ↑ 제 2의 산성피앤씨, 젬백스 노린다면 무조건 이 종목 잡아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333번 ‘핫포인트’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시세분출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669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