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포스트, 산성피앤씨, 에프씨비투웰브의 바톤을 이어 받을 진짜 바이오!
자! 바이오테마는 아직도 멀었다!
최근에 줄기세포관련주의 급등판도가 이제는 필자의 추천주를 필두로 대폭 바뀌게 될 것이다. 최근 바이오 주들의 눌림목 과정은 세력들의 개인들 물량 털기 과정으로 새로운 이슈 종목에 따른 물량 확보구간으로 판단된다.
현재 세계적으로 진단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혈액진단 바이오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기습적으로 등장한 바이오 테마다. 급등 후 잠시 눌려 있으나 이 바이오 테마주는 쉽게 끝날 것 같지 않다. 그런데 대부분 종목은 “가짜”종목이다. 하지만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이 종목이야 말로 천정부지 모르고 급등할 “진짜”종목이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하반기 관련 최대 재료테마가 혈액진단 바이오에서 터진다는 것이다. 필자가 이미 ARS를 통해 4,500원에 추천해 단기 100% 급등한 ‘산성피앤씨’는 아직 장난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산성피앤씨를 부러워할 필요 없다. 그보다 더 한 놈을 찾아냈기 때문이다. 최근 시장 때문에 기죽고 마음 고생했던 투자자들은 오늘 이 한 종목으로 후련하게 한풀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가능할 것이며, 이 종목으로 필자의 초대박 계좌 만들기 프로젝트를 또 시작한다고 선언한다.
▶ 혈액진단 소재로 줄 상한가는 ‘찜’해뒀다!
그 동안에 ARS를 통해 추천했던 기아차1200%, 젬백스800%, 서한350%, 코코600%, 에버테크노 100%, STS반도체100%, 후성100%, 산성피앤씨100% 이런 종목 추천할 때 모두 설마 했지만 결국 터지지 않았나? 부러울 이유 없다. 더 이상 돈도 되지 않는 종목 붙잡으면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이 바꾸길 바란다. 반드시 돈 된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혈액진단 바이오 기업 최초 코스닥 상장!” 재료주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최초 재료주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大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넋 놓고 있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이 종목을 매수하느냐에 따라 수익률의 격차가 엄청 벌어질 수 있기에, 주저 없이 이 종목 현재가로 매수하기 바라며 혹시 강심장이 아닌 분들이라면 적당히 200% 정도에서 단기 수익 챙기기 바란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 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메디프론, 바이오톡스텍, 이노셀, 한올바이오파마, 이수앱지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글로벌 1위 등극 임박’ 천원짜리 저가주 1만원까지 폭발한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500번 ‘구룡시세’
★ “5연상짜리 초특급 호재”15조 시장 강타할 신약, 임상 시험 성공!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333번 ‘핫포인트’
★ 『美 FDA 승인 임박』최단기간 500% 노린다면 이 종목 잡아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수익지존’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색계좌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