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화풍 판타지 게임 ‘라임오딧세이’, 출격 전 테스트 돌입
3D 캐쥬얼 판타지 게임 ‘라임오딧세이’가 카운트다운 테스트에 들어갔다.

‘라임오딧세이’의 카운트다운 테스트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자격을 받은 이용자들은 참여할 수 있다.

동화 풍의 분위기로 눈길을 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임오딧세이’는 이번 테스트에서 지혜로운 ‘휴먼’과 용맹한 ‘투르가’ 두 종족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전투직업’과 ‘생활직업’, 두 가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라임오딧세이의 차별화된 특징인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게임 유통을 담당하는 JCE는 테스트 기간 동안 여성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데렐라 이벤트’와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국보선물 두근두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감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MMORPG 라임오딧세이의 참맛을 보여주고 싶다”며 “라임오딧세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 주시고, 더욱 좋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의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임오딧세이’의 카운트다운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im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