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인기 애니메이션을 재구성한 어린이뮤지컬 ‘후토스 ? 생명의 씨앗’이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9일까지 명보아트홀 하람홀에서 공연된다.
원작인 KBS 애니메이션 후토스는 2007년 11월에 제작되어 시즌2까지 방영하며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도서, 문구, 생황용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출시되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며 캐릭터의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다.
어린이뮤지컬 ‘후토스’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파스텔 톤의 색체를 사용해 무대를 꾸몄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캐릭터와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특수 의상과 다양한 소품들로 공연을 관람하면서 실제 극속의 주인공이 된 착각에 빠지게 할 만큼의 디테일한 무대를 구현했다. 또한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과 노래를 통해 아이들이 배우들과 소통하는 참여형 공연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들이 잃어버린 민들레 씨를 찾아 떠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통해 자연과 벗하여 만물과 어울리면서 그 과정을 통해 생명의 존귀함과 공생의 법칙을 깨닫게 한다. 이 밖에도 우리 아이들이 가져야 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우정, 참을 줄 아는 자세, 두려움에 굴하지 않는 마음 등의 다양한 교훈을 전달한다.
현재 인터파크, 예스24, 11번가티켓을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고, 7월 31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조기예매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명보아트홀 공연사업부(02-2274-2121)로 하면 된다.심우근 기자/s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