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디오 볼륨 올리세요…일자리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서울시, 라디오 취업박람회



서울시가 실직자의 일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방송으로 하는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시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tbs교통방송과 함께 라디오 일자리박람회 ‘함께 나누는 일자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에 등록돼 있는 우수 구인업체 인사 담당자를 스튜디오로 초대해 1대1로 구직자와 인터뷰할 수 있도록 직접 연결해 구직자의 신속한 취업알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는 13개 우수 구인업체가 참가해 7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 외에 우수 구인업체 인사 담당자가 취업전략을 상담해주고 분야별 취업정보와 취업성공사례 등을 소개한다. 또 구인업체와 취업 전문가가 이력서를 평가해 구직자가 더 나은 취업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각종 정보도 제공한다. 


구직자는 방송 중 전화(02-776-9595)로 신청하거나 tbs교통방송 홈페이지(www.tbs.seoul.kr)에 이력서를 제출해 면접을 볼 수 있다.

신면호 서울시 경제진흥본부장은 “일자리 문제를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것은 처음인데, 청취자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일자리 마련이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실직자가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용 기자/jycafe@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